반응형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초간단 꿀팁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얼마 전 한동안 너무 바빠서 도시가스 요금을 내지 못했는데, 당황스럽게도 가스가 끊기는 경험을 했습니다. 도시가스 요금조회 하고 싶었는데 방법이 꽤 복잡해서 애를 먹었습니다. 당시 외부에 있어서 청구서가 없었기에 어디에 전화를 해야하는지, 어느 사이트를 확인해야 하는지 알 수가 없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강남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도시가스 요금조회 를 빠르게 하실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1.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하는 방법

여러분, 지역별로 도시가스 회사가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는 빨리 요금을 가스비 조회 하고 지불해야 하는데 어느 회사에 연락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없어서 엄청 불편을 겪었습니다. 




여러분들은 한국도시가스협회에 간편하게 접속하셔서 본인이 거주하시는 곳의 도시가스 회사를 찾으시면 됩니다. 강남의 경우 도시가스 요금조회 가 가능한 회사는 코원에너지서비스라고 합니다., 



우선 지역이 다른 분들이 있을 수도 있기에 해당 사이트의 주소를 옆에 첨부하도록 하겠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바로가기)  도시가스 회사에 들어가셔서 도시가스회사 현황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은 지도에 확인하시기 쉽도록 내용이 정리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수도권만 하더라고 코원에너지서비스, 예스코, 서울도시가스, 귀뚜라미, 삼천리, 대륜 E&S, 인천도시가스 등 7가지 회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바로 코원에너지서비스 회사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누르시면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알 수 있어 접근하시기 용이하십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에 접속해보겠습니다. 바로갈 수 있는 주소를 첨부해드릴테니, 저의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바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2. 인터넷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코원에너지서비스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아래와 같이 인터넷을 통해서 요금을 조회하는 방법 입니다. 꼭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납입자 번호를 아신다면 간편하게 가스비 조회 가능합니다. 




사실 청구서 종이는 계속 집에 쌓이고 잃어버리기도 쉬워서 간단하게 E-MAIL로도 청구서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찾을 때마다 없어지고 개인정보가 있는 청구서를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3. 고객센터 전화로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저의 경우는 납입자 번호도 알 수가 없어서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을 하였습니다. 1599-3366에 연락하시면 친절한 응대를 받으실 수 있는데, 심지어 저는 납입자 번호를 알 수 없어서 난감하였는데 주소를 불러드리니 바로 요금 조회가 가능하여서 간편하게 조회 할 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요금조회 뿐만 아니라 이사철에 이사, 새로 도시가스 연결, 철거 등 다양한 업무에도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와 전화가 끝나자 마자 바로 도시가스 점검 스케줄을 담당 기사분과 잡을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이상으로 욜로의 생활정보 이야기였습니다.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에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욜로의 블로그에는 다양한 생활정보, 여행, 음식관련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7/11/23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약사가 정리해주는 우황청심환 총정리 1탄 (효능 부터 부작용 까지)

2017/11/23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약사가 정리해주는 우황청심환 총정리 2탄 (성분 부터 부작용 까지)

2017/11/24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캐나다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2017/11/25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오키나와 여행자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1탄 (관광지도 + 여행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