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1탄 (관광지도 + 여행지)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이번 년도 초 2/20- 2/25 에 저는 오키나와를 다녀 왔습니다. 오키나와는 1년 내내 따뜻하고 아름다워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립니다. 그만큼 다녀와서도 만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자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편을 통하여 오키나와 여행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키나와가 참 좋은 곳이더라구요. 저도 미니 은퇴를 하게 된다면 한달 정도 살아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1. 오키나와 관광지도 받는 곳

(1) 오키나와 관광청 

오키나와 관광지도 는 쉽게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이미지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만,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얻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오키나와 관광청을 구글에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이트의 주소는 옆에 첨부 하겠습니다.(바로가기) 오키나와 렌트카 나 오키나와 숙소 예약 정보도 있으니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정말 좋았던 점은 한국어로도 번역이 가능해서 해매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사이트랑 시중에 저스트고라던지 여행 서적 참고해서 여행 계획을 했답니다. 우선은 여행에 가장 중요한 것은 관광지도 를 찾아보는 것이겠죠?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여행팁 화면에서 온라인 브로셔나 일반정보에서 로드맵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2) 공항, 숙소, 렌트카 업체 내 정보 이용

오키나와 관광지도 는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하셔도 좋고, 실제로 여행을 가니 각 숙소마다 세부 지도를 비치하고 있어서 여행하기가 참 편했습니다. 공항에서도 브로셔를 무료로 제공하니 미리 챙기시면 효율적인 여행이 될 수 있어요. 저는 렌트카를 빌렸는데 렌트카 회사에서도 지도를 제공해서 따로 한국 정보 뿐만 아니라 일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서 편했답니다. 너무 많아서 오히려 과다 정보에 허우적 거렸습니다. 




오키나와 관광지도 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좋은 동영상이 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바로가기)

우선 가봐야할 곳들을 설명해주는데 비세노 와루미, 블루씰 아이스크림, 별모래 해변, 코우리 지마, 부쿠부쿠차, 츄라우미 수족관, 아열대 찻집, 오성 소바, 아메리칸 빌리지 이런 곳들을 추천해줍니다. 저는 여기서 블루씰 아이스크림, 코우리 지마, 츄라우미 수족관, 아메리칸 빌리지 4개 밖에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아쉽네요. 



오키나와는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심지인 나하, 자연과 멋진 조화를 자랑하는 남부, 오키나와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가 있는 케라마 제도, 아메리칸 빌리지로 유명한 중부, 오키나와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북부 얌바루, 만좌모로 유명한 북부 온나손, 츄라우미 수족관 및 해양박공원이 유명한 북부 모토부 반도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케라마 제도와 북부 얌바루는 패스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하려고 계획 하시는 분들은 어디를 가야할 지 참 많이 걱정 하실거예요. 그래서 제가 다녀온 곳들을 공유 해드릴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가장 궁금하실 부분은 교통편입니다. 오키나와 는 오키나와 렌트카 를 렌트하는 것이 편하고 오키나와 숙소 예약 은 어플 검색으로 하시는 게 저렴합니다만, 요즘은 에어비앤비가 더 싼 것 같아요.




저희는 편하게 차를 도요타 렌트카에서 렌트하여서 다녀왔어요. 비용도 많이 들지 않았어요. 다음 편에서는 교통편과 제가 다녀온 여행 루트, 추천 숙소 등 실제 오키나와 여행자의 꿀팁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편에서 봐요!

여행에 대한 이야기 꿀팁을 아래 다른 이야기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17/11/24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캐나다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오키나와 여행자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2탄 (관광지도 + 여행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