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항공권 최저가 실패 없이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욜로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여행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미국 항공권 최저가 실패 없이 구입하기 편 인데요. 아무래도 미국은 따뜻하고 볼거리 많은 남부와 볼거리 많고 뉴욕처럼 로망의 곳이 많은 동부 모두 모두 너무나 매력적인 곳이예요. 





하지만 두 곳을 다 일주하려면 한달도 넘게 걸리는 관계로 저와 같은 직장인들은 서부, 동부 이렇게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저는 동부는 가본 경험이 있어서 서부 여행으로 결정했습니다. 1월달에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어떤 좋은 방법으로 실패 없이 최저가로 미국 항공권을 구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일정이 샌프란시스코 인 - 로스엔젤레스 아웃이 일정짜기에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1. 스카이 스캐너

우선, 다양한 항공권의 가격을 검색하기에 가장 편한 스카이 스캐너에서 항공권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싼 항공권 미국 가는 걸 찾아보려면 진짜 많이 검색해보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항공권 검색 팁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예요.




아래는 제가 검색해본 화면인데요. 싼 항공권 미국 항공권 검색 팁 미국 la 항공료





아시아나가 가장 저렴한 140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져 있습니다. 1번 경유하면 에어 차이나에서는 64만원 대 까지 떨어지지만 34시간은 불가능하므로 패스합니다. 결국 아시아나 가장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2. 네이버 항공권

요즘에는 네이버에서 항공권 서비스도 같이 합니다. 참으로 편리한 기능입니다. 알아서 모든 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에 형성된 항공권을 추천해주니까요. 스카이 스캐너도 왠지 이제 밀릴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업을 해보는 건 어떨까 제가 네이버 운영진에게 권하고 싶군요. 





검색창에 미국 항공권 최저가를 쳤는데 검색 엔진이 위와 같은 화면을 추천합니다. 거기에 제가 원하는 날짜와 다구간을 선택하여 해당하는 지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와우, 이런 득템이 있을까요? 유나이트 항공이 걸렸습니다. 유나이트 항공의 경우는 외항사라서 사실 정보를 얻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네이버 항공권에서는 외항사 정보까지 다 포함해서 알려주어서 정말 편리하네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성인이면 118만원 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까 140만원 대의 스카이 스캐너는 비교할 수도 없는 가격이네요. 아까 140만원의 아시아나가 비싸게 느껴지네요. 싼 항공권 미국 항공권 검색 팁 미국 la 항공료






여기서 꿀팁은! 반드시 요금 조건을 눌러서 세세하게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저도 106만원 인줄 알고 바로 결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삼성카드 텝텝으로 결제하는 사람에게만 106만원에 판매가 되는 거더라구요. 이 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완전 득템이시지만, 아까 140만원에 비교하면 그냥 일반 성인 가격도 22만원이나 저렴하니까 나름 괜찮은 검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시아나도 갑자기 가격이 싸져서 확인해보니 국민 아멕스 카드로 결제 시에 4만원정도 할인이 들어갑니다. 저는 유나이트 타고 싶어졌습니다. 그래도 더 찾아봐야겠죠.



3. G마켓

해외 항공권 구매 시 가끔 서비스 혜택으로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 항상 찾아보는 G마켓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 곳도 140만원대로 비싸네요. 자포자기 하는 마음으로 1군데만 더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4. 아메리카 월드 

아메리카 월드는 아메리카 항공권 전용 판매를 하고 있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서 가끔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이 나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과는 아시아나가 150만원대까지 올라가는 실망스러운 가격이 나왔습니다. 



결국 저는 유나이트 항공을 타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구매하러 가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항공권 좋은 시스템이니까 여러분들도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만약 네이버에서 검색안했으면 전 140만원의 아시아나가 완전 싸구나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결제 했겠죠. 최저가 항공권 예약 시 항공권 검색 팁 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노가다가 힘입니다. 




여러분들은 출발하시는 날짜가 다를테니까 이곳 저곳에서 최대한 검색을 해보시고 제가 추천한 위의 사이트들은 반드시 검색해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싼 항공권 미국 항공권 검색 팁 미국 la 항공료



이상으로 욜로의 미국 항공권 최저가 실패 없이 구입하기 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22만원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욜로의 블로그에는 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많은 이용부탁 드려요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욜로의 여행에 대한 이야기

2017/12/07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에어부산 좌석지정 1분안에 끝내기

2017/11/25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관세청에서 알려주는 해외여행 면세한도 및 면세한도초과 세금 계산 방법

2017/11/25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1탄 (관광지도 + 여행지)

2017/11/24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캐나다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