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부산 좌석지정 1분안에 끝내기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얼마전에 에어부산을 이용해서 부산에서 서울로 출장에서 돌아왔습니다. 전 최근에서야 좌석지정 서비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엄청난 원시인이죠?  그래서 먼 곳을 가거나, 가까운 곳을 가거나 예외없이 미리 좌석지정을 끝내고 출발합니다. 1분 정도의 여유로 편안하게 통로쪽에 가는 기분 여러분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어부산 좌석지정 1분안에 끝내기 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어부산 사이트에 들어가기

옆에 바로가기 주소를 첨부하겠습니다. 일단은 모바일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에어부산 바로가기) 아래와 같은 창이 뜨실겁니다. 그러면 서비스 안내 - 부가 서비스 - 선호좌석지정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에어부산 에약센터 로 바로 연결 됩니다. 




2. 해당 대상 고객 선택하기 

우선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내용에 대해서 먼저 읽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선호자석이어도 안타깝게도 일부 좌석은 무료가 아니거든요. 예를 들어 선호좌석(유로)인 것은 1~3열까지의 앞 좌석인데요. 이 곳과 비상 좌석을 제외하고는 무료로 가능하십니다. 





저같은 경우는 긴 노선을 가는 것이 아니고 화장실 가기편하고 내릴 떄 편하게 통로에 자주 않거든요. 아! 그리고 이미지와 당시 운항하는 항공이 같은 기종인지도 확인해보세요. 저가 항공 검색 해서 저가 항공권 예약 시에는 항상 꼼꼼하게 알아봐주는게 센스죠.





온라인발권 고객 대상 좌석 지정하기 버튼과 공항/예약센터/여행사/공동운항 발권 고객대상 좌석 지정하기 

이 두가지 버튼 중 해당하시는 곳으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시고 좌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노선별로도 선호좌석을 구매하려면 금액이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네요. 선호좌석을 구매하시면 수화물 우선 하기 표를 체크인 가방에 붙여준다고 하네요. 일찍 내릴려고 앞좌석에 앉았는데 수화물이 늦게나오면 황당하겠죠. 근데 뭐 확실히 보장한다고 하는 것은 아니니까, 너무 기대하시진 마세요.



여기서 드리는 에어부산 좌석지정 꿀팁 중 하나는 로그인 시 성과 이름 사이에 / <--- 이 슬러쉬를 넣어야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Kim/yolo 로그인이 안되서 당황한 경험이 있어서 꼭 공유드리고 싶었습니다. 



두 번째 흔희 좋은 좌석 중 하나는 1. 통로쪽이여야 한다.(방광염의 슬픈 삶) 2. 뒤로 좌석이 젖혀져야 한다. 이 두 기준에서 보았을 때 에어부산의 꿀좌석은 앞에서 10번쨰 열 C,D라고 생각합니다. 표기해드릴게요. 이유는 단순합니다. 뒤에 좌석들이 없고 통로에 있다는 점이죠.


지금까지 에어부산 좌석지정 1분안에 끝내기 였습니다. 여행은 항상 즐겁고, 행복한 것이죠. 새로운 삶을 경험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에어 부산에서 부산 오사카 비행기 도 싸게 나오네요. 참고하세요










유투브에서 직접 경험해본 영상이 있네요. 공항에서부터 항공기까지 이색적인 동영상이니 보시면 많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유투브 바로가기) 욜로의 블로그에는 다양한 생활정보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욜로의 여행에 대한 이야기

2017/11/25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관세청에서 알려주는 해외여행 면세한도 및 면세한도초과 세금 계산 방법

2017/11/25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오키나와 여행자가 추천하는 오키나와 관광지도 총정리 1탄 (관광지도 + 여행지)

2017/11/24 - [여행에 대한 이야기] - 캐나다 비행기값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