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위를 이겨내는 에너지 명상하는 법 ( 감사 명상 )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에도 행복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추위를 이겨내는 에너지 명상하는 법 ( 감사 명상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우울함에 빠져 들기가 쉽습니다. 몸도 움츠려들고 마음도 추워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여러이 부족함을 느끼는 것에서 깊은 감사의 마음을 가짐으로써 에너지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활의 속도를 늦추고 아래의 간단한 방법을 따르는 경우, 하루 중 언제라도 걷는 동안 명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해볼까요?




1. 차가움이 느껴지는 손이나 발에서 따뜻함이 느껴지는 부위로 주의를 돌리세요.

아늑한 스웨터나 터틀넥 또는 따뜻한 자켓을 착용하고 있다면 여기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2. 온기를 느껴봅니다. 

여러분의 내부에서 온기가 발산 될 때 신체의 감각을 느껴보세요. 이 온기가 느껴지시나요? 온기에 대해 무엇을 눈치채셨나요? 따뜻한 몸의 이 부분에 대한 감각을 실제로 생각해보세요. 




3.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뜻한 셔츠, 스웨터 또는 재킷에 감사하며, 오늘 아침에 입을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추위를 이겨내는 에너지 명상하는 법 ( 감사 명상 ) 의 포인트는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4. 시각의 감각을 밝힙니다. 

마음 다스리는 법 으로 시각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시선의 감각을 밝힐 차례입니다. 당신의 시야에서 나무에 대해 무엇을 인식할 수 있습니까? 나무에서 떨어진 나뭇잎의 색은 어떠한가요? 잠시 폭력 적인 것에서 생각을 멈추세요.




여러분의 주위에 일반적으로는 당신이 무시하고 지나갈만한 기념일 장식이나 건축의 세부 사항이 보입니까? 당신 주변의 모든 자연의 아름다움과 당신의 시야에 있는 건물의 장식에 감탄할 수 있습니까? 잠시 시간을 가져봅니다. 여러분의 주변에 떨어진 잎을 보며 걸어봅니다.




여러분의 주위에 비치는 모든 색깔은 무엇입니까? 녹색이나 갈색 등 다양한 색깔들을 느낄 수 있습니까? 주위의 건물이나 나무의 세부 묘사에 빛이 비춰지는 모양은 어떻습니까? 환경의 모든 색채에 대해 감사하고, 주위의 다양한 색상의 모든 음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명상 하는 법 중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느끼는 것과 감사하는 것입니다. 




5. 이제 후각의 감각을 밝힙니다.

당신이 걷고 있는 주위에 집에서 나는 음식 냄새, 사람 냄새, 향초 등 다양한 냄새를 느껴보세요. 거리의 음식점으로부터 새어나오는 음식 냄새를 느낄 수 있나요?. 지나가고 있는 곳 근처의 카폐 향기를 느낄 수 있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금 걷고 있는 환경에 있는 모든 냄새, 향기에 대해 감사해봅니다. 


6. 이제 촉감을 느껴봅시다.

당신의 따뜻한 의복은 당신의 몸에 어떤 느낌을 주고 있는지 느껴보세요. 당신의 신발은 당신의 발에 무엇을 느끼고 있습니까? 부드럽게 걸을 수 있는 도보와 여러분을 걷을 수 있게 해주는 중력, 건강하게 걸어다닐 수 있게 해주는 발 등 우리가 쉽게 거리를 걸어 다닐 수 있게 해주는 모든 것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잘 따라해 보셨나요? 5분에서 30분동안 할 수 있는 이 운동은 여러분이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 분노, 없다는 것에 대한 결핍에서 오는 결여감, 상실감 등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바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바탕으로 말입니다. 



마음 다리스는 법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즐겁고 고맙게 여기는 것으로 우리는 우리의 주위를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마음은 약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감사의 명상을 통해 강력한 힘을 가질 수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즐겨 듣는 귓전명상이 있습니다. 아침에 운동 후 들어주는 편입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옆에 주소를 첨부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추위를 이겨내는 에너지 명상하는 법 ( 감사 명상 ) 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지키시길 바랍니다. 이상 욜로였습니다.

욜로의 블로그에는 다양한 생활정보, 여행에 대한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생활정보에 대한 이야기]

2017/11/26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시나몬 , 계피가루 의 다이어트 효능

2017/11/26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미쉐린 이 가이드하는 세계 최고의 미쉐린 레스토랑

2017/11/23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약사가 정리해주는 우황청심환 총정리 2탄 (성분 부터 부작용 까지)

2017/11/23 - [음식에 대한 이야기] - 약사가 정리해주는 우황청심환 총정리 1탄 (효능 부터 부작용 까지)

2017/11/25 - [생활정보에 대한 이야기] - 대한적십자사 에서 알아본 헌혈조건 및 헌혈주기

2017/11/25 - [생활정보에 대한 이야기] - 강남 도시가스 요금조회 초간단 꿀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