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2018년 무술년이 밝았습니다. 무술년은 육십간지 중 35번 째의 해인데, 무는 황을 의미하므로 노란개의 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느 해나 대박 운세인 사주팔자가 있고, 조심해야 하는 일들이 있는 사주팔자가 있습니다. 



2018년 쥐띠 운세 2018 무료 운세

가정이 화목하고, 직장인은 승진하는 등 목표를 향해 정진한다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될 운수, 어려운 일이 조금 있더라도 끝이 좋을 것으로 큰 걱정이 필요 없을 것입니다.


2018년 소띠 운세

올해 후반 평탄하게 모든 일을 마무리 할 수 있고, 주변에 귀인이 있어 도와주는 손길이 많고 재물 운이 왕성합니다. 2018 무료 운세



2018년 호랑이띠 운세

새로운 것에 대한 시도를 멈추고 현재를 지켜야 안정적인 생활이 가능하므로 경계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업이나 공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현명하게 결단을 내려야 하나 탐욕은 화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18 무료 운세



2018년 토끼띠 운세 2018 무료 운세

지혜롭게움직이지 못하면 큰 방황을 할 수 있으므로 운을 탓하지 말고 한가지 일에 만족하며 꾸준히 집중해야 합니다. 변화나 새로운 일 보다는 현재의 일에 매진하여 집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018년 용띠 운세

재물이 쌓이고 횡재할 수 있는 해이므로 영광스러운 해가 될 것입니다. 혼인운이나 우정운이 좋고 이제껏 준비해왔던 것들이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됩니다. 



2018년 뱀띠 운세

능력을 발휘하여 사업이 번창하고 재산이 늘어나는 해가 됩니다. 인간관계에서 철저하게 대처한다면 좋은 귀인을 얻고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는 한 해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12가지의 띠 중 6개의 띠에 사주에 대해서만 알아 보았습니다. 내일은 나머지 다른 운세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